channel_menu
Channel

E3 2019에서 처음 만나는 6,000 sqft의 공간에 조성된 AR 체험공간
작성일  2019-08-12    조회 151


E3 2019에서 처음 만나는

​​​​​​​6,000 sqft의 공간에 조성된 AR 체험공간



&Briefing Channel 김미선 기자




은 예술과 엔터테인먼트 요소에 증강 현실, 프로젝션, 사운드 스카이프 기술을 융합하여

새로운 방식으로 구성한 공간이다.


Onedome 제작, Enklu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은 2018년 10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되었으며,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가 증강 현실 경험을 통해 상호 연결되며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소셜 경험을 제공한다.

Onedome과 Enklu의 비전은 이 같은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한 데 모아 커뮤니티화하고 연결시킴으로써 영감을 불어 넣고 창의력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다.


E3 주최기관인 ESA의 댄 휴잇 (Dan Hewitt) 부사장은 "E3는 참석자들에게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. 특히 Unreal Garden @ E3는 E3 참석자들이 기술과 인간의 교차점을 탐색할 수 있는 초월적인 시간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." 라고 평가했다.


또한 Onadeome의 공동 창립자이자 CMO 인 Leila Amirsadeghi는  "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혁신적인 신기술을  전 세계 게임 팬들이 모이는  E3 2019에서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이다.  The Unreal Garden이 제공하는 생생한 증강 현실 환경에서 참석자들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멀티 플레이어용 AR 환경을 경험할 것이다 "라고 말했다.